광고
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20/09/13 [16:35]
강진군청소년참여기구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실시
지난 11일 강진고등학고, 강진여자중학교 학생들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지난 11일 강진군과 강진군청소년참여기구는 강진고등학교, 강진여자중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있다.(사진=강진군)  © 장병기


[대한뉴스통신/장병기 기자] 지난 11일 강진군과 강진군청소년참여기구는 강진고등학교, 강진여자중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청소년참여기구는 청소년 정책, 청소년 시설 운영과 관련해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제도적 기구로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로 구성돼 20여 명의 청소년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참여기구(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관계 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현수막, 홍보물 등을 활용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지켜야할 방역 수칙에 관한 캠페인을 펼쳤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 두기, 손 씻기 등 학교와 가정에서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최고의 방역이라는 것을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참여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 함께한 이승옥 강진군수는 “학생들이 개인방역수칙을 잘 지켜 안전한  학습 분위기가 조성됐으면 한다”며 “강진군에서도 학생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총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