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0/09/15 [22:07]
신안군↔신안해양과학고등학교 업무 협약 체결
지역사회 우수 인재 정착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 신안해양과학고등학교 업무 협약    (사진= 신안군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15일 신안해양과학고등학교에서 지역사회 우수 인재 정착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박우량 신안군수, 김상윤 신안해양과학고 교장을 비롯한 학교 운영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하였다.

 

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관-학 업무협약을 통하여 현장 실습·취업지원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 고졸인재 일자리 확보 및 우수한 전문 인력의 인프라 구축과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신안군은 해양과학고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수산업 관련 특성화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환경기반 조성. 그리고 상호교류 및 지원, 수산 법령 재·개정, 수산업계 동향 파악 등에 대한 정보 공유 등 지속적인 교육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아갈 예정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군 특성화 교육과정을 통해 수산계고교에 부합하는 소양과 전문 능력을 갖춘 미래사회에 준비된 인재가 양성되고. 신안해양과학고 우수 수산인력이 신안군에 정착할 수 있는 기회의 창구가 되기를 바라며, 군차원에서도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