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0/09/25 [00:17]
목포 간편음식 레시피 기술전수 교육 참여자 모집
9월 23일 ~ 9월 29일 목포시 관광과에서 신청서 접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 간편음식 레시피 기술전수 교육 참여자 모집     (사진= 목포시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 목포시가 오는 29일까지 목포 간편음식(주전부리) 레시피 기술전수 교육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는 지난해부터 목포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특색있는 간편음식을 개발하기 위해 미슐랭 세프, 목포 손맛 영상 레시피 공모전, 전문기관 상품연구 등 다양한 과정을 거쳐 노력해왔다.
 
최종 개발된 간편음식은 목화솜빵(가칭), 비파다쿠아즈(가칭), 맛김새우칩(가칭) 3종으로 이번 레시피 기술전수 교육을 통해 상품화하고 널리 알릴 방침이다.
 
모집대상은 간편음식(주전부리)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시민이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고 교육비용은 전액 무료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시민은 목포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목포시청 관광과(270-8635)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간편음식을 생산 및 판매 등 상품화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이 마련된 자를 우선적으로 총 15명 내외를 선정할 계획이며, 추후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그간 으뜸맛집을 통해 보증된 맛을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에는 관광객들이 쉽게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간편음식을 개발하게 되었다” 며 “맛의도시 목포의 명성에 걸맞게 차원이 다른 목포 간편음식의 맛을 보여주겠다. 간편음식의 생산 및 판매를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신청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