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1/01/13 [21:30]
목포의 눈물, 재조명되면서 전국의 뜨거운 반응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리메이크돼 방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리메이크돼 방송    (사진= 목포시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 목포를 대표하는 가요인 ‘목포의 눈물’이 전국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목포의 눈물’은 대서사시와 같이 웅장하게 리메이크돼 지난 9일 KBS2의 인기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서 방송돼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목포의 눈물’은 모든 연령층이 즐겨 부를 수 있는 곡으로 재탄생돼 가창 됐다. 또 방송 배경화면으로 목포 명소가 소개되고, 패널 대화 중 낙지 등 목포 맛이 맛깔스럽게 표현ㆍ홍보돼 ‘예향 목포’, ‘맛의 도시 목포’의 명성을 다시 한번 전국에 알려졌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11%이상의 높은 시청률과 아이돌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까지 출연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이번 방송은 목포를 홍보하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예능프로그램,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미디어가 목포를 다루고 있다. 앞으로도 목포가 계속 소개될 수 있도록 미디어마케팅에 힘쏟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