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1/01/14 [17:59]
전남도의회 정광호 의원, ‘농협중앙회 감사패’ 수상
농업인의 소득증대 제도적 뒷받침, 예산 확보 등 농업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도의회 정광호 의원 농협중앙회 감사패 수상   (사진= 전남도의회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전남도의회 정광호 의원(신안2・농수산위원회 위원장)은 14일 농업인의 권익 신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농업협동조합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정광호 위원장이 그간 전남도의 농업·농촌 정책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을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농업인의 소득 향상에 누구보다 앞장서 왔다”며, “이에 모든 회원들에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정광호 의원은 “전남도 농업ㆍ농촌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해 달라는 뜻으로 알고, 농업인의 실질적 소득 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제도적인 뒷받침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감사패는 중앙회장을 대신해 농협전남지역본부장(박서홍)이 전달했으며, 농협중앙회는 매년 농업·농촌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농촌 건설에 기여한 인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해 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