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21/02/10 [21:00]
권오봉 여수시장, ‘귀성객 방역수칙 준수’ 홍보 나서
10일 오후 여수엑스포역 찾아 귀성객 대상 방역수칙 준수 홍보 나서 마스크와 항균티슈 전달하며 임시선별진료소 신속항원검사 운영 홍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권오봉 여수시장, ‘귀성객 방역수칙 준수’ 홍보 나서 (사진=여수시)  © 장병기


[대한뉴스통신/장병기 기자] 권오봉 여수시장이 10일 여수엑스포역에서 설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환영하며, 안전한 명절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홍보했다. 

 

이날 권 시장은 귀성객들에게 마스크와 항균티슈를 전하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또한 “여수엑스포역에 설치된 임시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진단키트)’를 받으면 30여 분 내에 확진 여부를 알 수 있다”면서 선제적인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한 홍보에 주력했다.   

 

한 귀성객은 “코로나19로 걱정은 되지만 고심 끝에 내려오게 됐다”면서 “고향과 가족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거리두기 실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선제적인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 여수엑스포역에 ‘임시 선별진료소’를 설치해 설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신속항원검사(진단키트)’를 이용한 코로나 검사를 실시한다. 

 

여수엑스포역 임시 선별진료소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