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21/02/17 [19:06]
전남권 최대규모 골프연습장, 순천 신대지구에 건설
지상 3층 규모, 300야드 135타석 규모의 최신시설…300대 지하주차장 완비 스크린골프연습장, 의류, 골프샵, 세차장, 까페, 그린생활시설 업종도 입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남도 탑 골프 랜드 조감도 (사진=순천시)  © 장병기


[대한뉴스통신/장병기 기자] 전남권 최대, 최신시설을 갖춘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순천 신대지구 인근에 들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여수 오션리조트㈜(대표이사 주윤식)은 이 달 말께 일명 ‘남도탑골프랜드’를 순천 해룡면 상삼리 일원에 착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연면적 1만7000㎡에 지상 3층, 지하 1층, 300대 이상의 주차시설과 비거리 300야드에 총135타석을 갖춘 전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식 첨단 볼 추적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회원 카드를 쓰지 않는 ‘안면인식시스템’, 비대면 ‘키오스크시스템’ 등이 적용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시설로 지어진다.

 

또한, 지하주차장 내 세차장과 골프샵, 의류, 스크린골프장 14개, 카페, 식당, 미용실, 피부관리샵, 부동산, 여행사 등 그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착공 후 약 6개월 정도 소요될 골프연습장 시설은 KPGA, KLPGA 출신 프로골퍼를 초빙해 골프레슨 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전남동부권 생활‧교통‧교육의 요충지인 신대지구 인근 도심 중심에 들어서 여수‧순천‧광양 등 접근성이 좋아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순천컨트리클럽 회장인 여수 오션리조트㈜ 주윤식 대표이사는 “골프연습장이 완성되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최적의 골프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