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1/02/18 [19:03]
목포시장 감사말씀
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종식 목포시장                   (사진= 목포시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 목포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목포시장 김종식입니다.

설 명절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목포는 연휴 기간 동안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고향 방문을 자제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가 1년 넘게 계속되면서 다들 지치고 힘든 상황인데 목포는 훌륭한 시민의식과 공동체의식에 힘입어 청정지역을 유지해가면서, 형편이 어려운 이웃도 살피는 따뜻함이 퍼져가고 있습니다.

 

우리시는 모든 시민에게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종교시설과 전세버스 종사자에게도 5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17일까지 81.4%의 시민과 69%의 종교시설에 재난지원금을 지급했으며, 전세버스 종사자에게는 지급을 마무리 했습니다.


아직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지 않으신 시민께서는 신청하시고 적절하게 사용하셔서 가정과 목포 경제에 힘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재난지원금을 더 어려운 이웃에 착한 기부로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데 노력해주신 교회, 성당 등 종교시설과 시의원님, 그리고 목포시청 공직자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힘든 시기를 거뜬히 극복해왔던 저력을 바탕으로 코로나 위기 속에서 목포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길 신재생에너지, 수산식품, 관광 등 3대미래전략산업과 문화예술 육성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마무리되는 그 날까지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