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윤진성 기사입력  2021/02/22 [08:54]
완도해경,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한 공직기강 확립 철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해경 코로나 19재확산 방지 공직기강 확립 철저  (사진= 완도해경 제공)

[대한뉴스통신/윤진성 기자] 완도해양경찰서(서장 안성식)는 오늘 22일 최근 설 연휴 만남 여파 지속과 다가오는 3․1절 연휴에 따른 코로나19 확진자 재확산이 예상됨에 따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이에 완도해경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준하는 복무 지침을 하달하고  △청사 내 사무실 포함 마스크 착용 △출근‧청사 밖 출입 시 발열 체크 의무화, 워킹 클린 시스템 이용 방역 철저 △불요불급(不要不急)한 국내․외 출장 원칙적 금지 △재택근무 3분의 1이상 실시 등을 확인․점검한다고 전했다.

또한 품위손상 행위와 공직자 행동강령 준수 등 기본 근무를 철저히 준수하고 각 부서장들의 교양교육을 강화하여 자체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안성식 완도해경서장은“대국민 코로나19 방역수칙 동참을 위해 공직사회가 솔선수범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더 강력하게 준수할 필요가 있다”며“공직기강 해이, 코로나19 복무지침 위반에 대해서는 엄중문책에 나설 방침이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