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월 기사입력  2018/12/05 [21:52]
신안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 성료
회원간 친목도모 및 화합의 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제14회 신안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 신안군청 사진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신안군수산업경영인연합회(회장 박춘배)는 지난 12월 4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수산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제14회 신안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 대회를 했다.

 

이날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는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해 유관기관단체장과 수산업경영인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본 행사에 앞서 수산발전 토론회를 열어 신안군 수산업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짚어보고 대안모색과 함께 군 수산업 발전 방안에 대한 어업경영인의 의견수렴과, 회원 간 친목도모와 화합을 다지는 등 뜻깊은 행사로 이어졌다.

 

한마음대회는 기념식과 수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가족음악회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수산업에 종사하는 수산인 가족을   위한 뜻 깊고 흥겨운 시간으로 진행됐다.

 

박우량 신안군수는"올해 유래 없는 고수온으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삶의 터전인 바다를 지키며 수산업을 발전 지켜온 수산업경영인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신안군의 소득기반인 수산업 발전을 통한 어업인들의 소득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