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기 기사입력  2018/12/05 [19:34]
무안군, 2018 장애인 한마음 대회 성료
다함께 행복한 미래로, 화합의 한마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뉴스통신/장병기] 무안군은 5일 무안승달예술회관에서 장애인 단체, 자원봉사자, 기관․사회단체장, 군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무안군 장애인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무안군 장애인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     © 장병기

 

사단법인 무안군장애인협회(협회장 함성장)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장애인들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장애인들의 화합과 복지증진을 위해 마련한 장으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개회사, 축사, 노래자랑 등 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는 장애인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사)무안군장애인협회 무안군지회 나옥숙 외 3명이 국회의원 상을, 무안군장애인복지관 박지훈 씨를 비롯한 17명이 군수표창, 모범상 등을 받았으며, 장애인 부모님을 모시고 타의 모범이 되는 무안북중 이예린 등 9명의 학생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또한, 장애인 가족 어울마당에는 초대가수 공연과 함께 읍면 회원들이 참가하는 노래자랑, 품바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져 참여자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김산 무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장애인 대한 편견을 버리고 서로 돕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모두 함께 노력 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