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월 기사입력  2018/12/06 [17:22]
목포시여성단체협의회, 저소득 조손가족에 김장 전달
회원 60여명 참여해 180세대에 온정 나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18 저소득 조손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목포시청 사진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목포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혜란)가 지난 5일 용당동 소재 태화모자원에서 저소득 조손가족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목포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6개 단체 60여명이 참여해 정성으로 버무린 김장 1,200포기를 23개동 180세대 저소득 조손가족에 맛김 1박스와 함께 전달했다.

 

봉사를 통해 소외계층에 사랑을 나누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10년부터 꾸준히 열려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    함께 나누는 이웃사랑으로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목포시청 사진제공

 

김종식 시장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나선 여성단체회원들에게 감사드리린다. 불우 이웃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 따뜻한 시정을 통해 모든 시민에게 온기가 전달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혜란 회장은 “갈수록 물가가 오르고, 준비하는 과정도 쉽지는 않지만 올해도 즐거운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조손가족들이 올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올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바른 밥상 교육,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목포희망행복나눔, 시민 한마음 걷기 등 지역사회 발전과 여성의 권익 증진, 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