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19/01/10 [21:22]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에 박차
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는 큐알(QR)코드로 스마트하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뉴스통신/장병기] 영광군은 올해 9월 26일부터 9월 30까지로 예정된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기관․사회단체 방문을 시작으로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영광군청제공 

 

올해로 2회째를 맞는 e-모빌리티 엑스포를 작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하여 광주․전남 소재 공과대학교와 광주과학기술원, 교육청 및 학교(초, 중, 고) 등을 방문하여 다양한 체험활동과 경진대회 참여를 요청했다.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차 등 e-모빌리티 산업의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발맞추어 국내․외  e-모빌리티 업계의 기술과 개발동향 공유를 통한 활로를 모색하고 영광의 대표 주력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성공적인 엑스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국내․외 박람회와 축제 참가 및 학술대회 개최도 추진 중이다.

 

이모빌리티산업과에서는 e-모빌리티 엑스포 홈페이지를 개선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위하여 동영상을 활용한 큐알(QR)코드를 제작하였다. 또한, 제작된 큐알(QR)코드를 전 직원 명함에 인쇄하여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인쇄물, 안내책자, 현수막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e-모빌리티 엑스포’에 대한 궁금증은 언제 어디서나 큐알(QR-Quick Response Code)코드를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