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기 기사입력  2019/01/11 [18:38]
도 청소년미래재단, 설립 10주년 기념 다채
청소년을 존중하는 전남, 청소년이 행복한 전남 슬로건 발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뉴스통신/장병기] 재단법인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박병호 행정부지사)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11일 기념식을 개최했다. 

 

▲청소년미래재단 자료화면   

 

이날 기념식에는 이사장을 비롯해 재단 이사·전 원장 및 재단직원 등 80여명이 모여 재단 설립 10주년을 축하하고, 지난 10년간 재단 역사를 돌아보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날은 앞으로 나아갈 10년간 전남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 미래재단 각 기관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또한 재단 설립 10주년을 맞아 ‘청소년을 존중하는 전남, 청소년이 행복한 전남’ 슬로건을 발표해 전라남도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이 될 것을 다짐했다. 

 

박병호 이사장은 “2019년을 미래재단이 우리 도 청소년 인재육성 중심기관으로 거듭나는 원년으로 삼아 전남형 청소년사업 개발 등 새로운 발전의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전라남도 청소년미래재단은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청소년 활동진흥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및 도 청소년수련원, 도 성문화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다.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도내 22개 시·군 상담복지센터의 상담원교육 및 지도자 양성업무 ·1388 야간 상담 및 청소년 일시보호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 동아리활동 및 국제·국내교류, 어울림마당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