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19/02/01 [21:28]
영광군, 수도권 관광객 유치 위해 발로 뛰다
관광명소·축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등 종합홍보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 장터’ 현장에서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장 홍보   © 장병기


[대한뉴스통신/장병기] 영광군은 지난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서울 관악구청 광장에서 열린 ‘설맞이 농·수·축산물 직거래 장터’ 현장에서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군은 2019년에 개최되는 각종 축제 및 영광 e-모빌리티엑스포, 영광군 주요 관광명소 등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설 연휴 귀성을 앞둔 재경향우 등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 적극 나섰다.

 

군 관계자는“기해년 황금돼지 해인 2019년에도 천혜의 자연경관과 넉넉한 인심을 자랑하는 옥당골 영광을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우리 군에서도 관광객을 위한 관광명소 단장 및 올해 개최되는 축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차질 없이 준비하여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 대표 축제이자 전라남도대표축제인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는 9월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불갑사 관광지 일원에서,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는 9월26일부터 30일까지 영광 대마 전기자동차 산업단지에서 개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