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월 기사입력  2019/04/09 [17:35]
목포시 미용인 봉사회, '이·미용 사회봉사' 나눔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왼쪽부터) 주행희, 박귀월, 강미애, 김애숙, 홍길자 헤어디자이너

 

▲ (왼쪽 부터) 홍길자, 김애숙, 복지관 조문호관장, 목포시의회 위원장 박용, 주행희, 박귀월, 강미애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 목포시 미용인 봉사회(이하 봉사회)는 9일 목포시 하당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이·미용 서비스 사회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이·미용 서비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김애숙, 홍길자, 주행희, 강미애, 박귀월 헤어디자이너 5명은 재능기부로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김애숙 헤어디자이너는 "복지관 회원들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뜻깊고 보람이 있었다"며, "이·미용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문호 관장은 "복지관 회원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신 봉사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밝히고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복지관의 분위기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목포시 미용인 봉사회" 김애숙, 홍길자, 주행희, 강미애, 박귀월 헤어디자이너 5명은 수년째 매월 2회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 실천을 몸소 시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