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기 기사입력  2019/06/07 [21:10]
여수시, 파워블로거 팸투어 진행…온라인 홍보 앞장
5월 30일∼6월 1일, 11명 초대…이순신 마리나, 예술랜드 등 관광 명소 소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파워블로거 팸투어 (사진=여수시) 


[대한뉴스통신/장병기 기자] 여수시가 전국 파워블로거 팸투어를 통해 온라인 관광 홍보에 나섰다. 시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전국의 유명 파워블로거 11명을 대상으로 지역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첫날 팸투어 참여자들은 이순신 마리나에서 럭셔리 요트에 올라 가막만의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았다. 웅천친수공원에서 딩기요트, 패들보트 등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도 즐겼다. 

 

둘째 날은 여수 예술랜드에서 3D 트릭아트 뮤지엄과 조각공원 등을 둘러보고, 여수낭만버스를 타고 버스커 공연과 야경을 감상했다. 

 

마지막 날은 고소동 천사벽화마을을 구경하고, 유람선에 올라 여수의 낭만과 매력을 만끽했다.  앞으로 팸투어 참여자들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여수를 알릴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팸투어에 참여한 파워블로거 11명이 여수 여행지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수시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힐링여수야’, ‘웨이보’, ‘시나블로그’ 등 9개 SNS 매체를 운영 중이며, 앞으로 페이스북 영문 계정도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