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월 기사입력  2019/07/11 [21:52]
목포시, 2019 시민의 상 후보자 추천 및 심사위원 공개 모집
7월 12일부터 9월 2일까지 53일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목포시청 전경       (사진= 목포시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목포시는 제57회 시민의 날을 맞아  ‘목포 시민의 상’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7월 12일 부터 9월 2일 까지 후보자를 추천 접수하고, 선정 과정에 참여할 심사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목포 시민의 상은 1963년 첫 수상자를 배출한 이래로 현재까지 100여명의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목포시를 빛낸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지역사회봉사 ▲교육문화 ▲경제 ▲체육 ▲효행 ▲특별활동부문 등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후보자 추천서를 접수하여 최종 수상자 1명을 선정한다.
 
수상후보자 추천은 시의원, 동장 및 기관․단체장이 추천하거나, 20명 이상의 연서를 통하여 개인이 추천할 수도 있다.
 
시는 수상자 선정 시 공정한 심사를 위해 경제계, 교육․문화계, 체육계, 여성계 시민단체 등 다양한 계층이 시민의 상 심사위원회 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심사위원을 공개모집 하며, 희망자는 9월 2일 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천 및 신청 서류는 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고, 9월 중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1일 ‘제57회 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 서류는 목포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치행정과(270-3236)로 문의해도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