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월 기사입력  2019/08/01 [23:23]
2019 목포항구축제, 끼와 재능 넘치는 시민 참가자 모집
노래, 댄스, 악기연주 등의 재능기부 8월 30일 까지 신청서 제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목포항구축제 재능기부 시민 참가자 모집   (사진= 목포시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목포시는 10월 목포항구축제에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분출하여 활력 넘치고 흥미진진한 축제를 함께 만들어갈 시민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항구축제는 항구에서 생성된 파시장터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난장과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목포항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목포항구축제의 핵심 컨텐츠로 매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온멋과 흥의 파시를 재현하는데 재능을 뽐낼 목포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노래, 댄스, 악기연주 등으로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30일 까지 목포시 홈페이지(www.mokpo.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jh9231@korea.kr) 또는 FAX(061-270-8569)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관광과(270-8442)로 문의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올해 항구축제는 낭만으로 물든 가을 목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시민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항구축제가 더욱 흥겹고 풍성해질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