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귀월 기사입력  2019/09/03 [23:43]
명성핀테크, (재)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천만원 기부 약젇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명성핀테크 (재)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전달    (사진= 신안군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명성핀테크 이소영 대표는 2일 신안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3년간 3천만원을 기부하기로 약정하고, 우선 1천만원의 기탁금을 전달했다.

명성핀테크는 네트워크, 통신장비, CCTV 제조설치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다. 이소영 대표는“앞으로도 지역사회 인재양성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며“학생들이 지역의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 신안군을 빛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우량 이사장(신안군수)은“경기가 좋지 않은 가운데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기부해 주신 이소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이번 장학기금 기부로 지역 장학사업이 한층 더 활력을 갖게 되었으며 훌륭한 인재가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재)신안군장학재단에서는 정기, 비정기 후원과 더불어 3천만원 이상 장학기금 기부 약정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기부 약정제란? 기탁자가 약정금액, 약정기간, 출연방법, 분납금액 등을 모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기탁 제도이다. 또한, 3천만원 이상 기탁금은 기탁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기탁자 명의의 장학기금으로 관리된다.

기탁 신청서 또는 기탁 약정서 등은 신안군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 → (재)신안군장학재단 → 후원안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