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0/01/10 [23:02]
신안군, 민원봉사과 친절서비스 실천
“친절실천 다짐”으로 하루 일과 시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친절실천 다짐으로 하루 일과 시작    (사진= 신안군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신안군(신안군수 박우량)은 새해를 맞아 친절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봉사 행정을 위한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행복 민원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군은 매주 화요일 업무시간 30분 전 직원 친절교육과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의 시간을 갖는다. 친절 교육은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응대 요령과 민원봉사 자세 등 고객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체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민원1회 방문처리제 운영으로 군민 중심의 민원 행정을 펼쳐 행복한 신안 실현을 위해 적극행정 추진을 위한 직원들의 힘찬 각오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민원봉사과장(김도순)은 민원봉사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밝은 표정과 겸손한 태도로 민원감동 서비스 제공”을 당부하며 “군민이 행복하고 군민에게 한발 다가가는 열린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민원봉사과 전 직원은 “친절이 몸에 배도록 친절실천 다짐의 시간을 앞으로도 지속 전개하여 희망이 샘솟는 1004섬 건설에 한 알의 밀알이 되겠다."며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행정수요에 맞는 적극적인 민원대응과 친절봉사로 군민들에게 최상의 친절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