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20/01/13 [16:25]
무안군 청계중학교 총동문회,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청계중학교 총동문회 주거환경개선 (사진=무안군제공)  © 장병기


[대한뉴스통신/장병기 기자] 무안군 청계중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2일 청계면 내 저소득가정을 방문하여 청소, 수도배관 수리 등의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제11대 김형범(7회) 총동문회장의 취임에 맞춰 새로운 출발과 화합을 다지는 의미로 진행되었으며, 저소득가정 중에 대상 가구를 선정하였다.

 

이날 총동문회에서는 대상 가구를 방문하여 난방유 및 식료품을 전달하고 장시간에 걸쳐 집 밖에 방치되어 있던 쓰레기를 청소하였으며, 고장 난 수도배관을 수리하는 등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도움을 받은 어르신은 “지금까지 먹고 사는 데만 급급하여 집수리와 정리를 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봉사단이 와서 집을 깨끗하게 해주니 새집이 된 것 같다”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김형범 총동문회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도움이 되는 총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에 같이 참여한 서명호 청계면장은 “향후에도 청계면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