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0/01/15 [02:04]
목포 미용인, 2020년 설맞이 이·미용 봉사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왼쪽 미용인 박귀월, 최용희 관장, 미용인 김애숙, 우기종 국회의원 예비후보, 미용인 홍길자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 목포시 하당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14일  설맞이 이·미용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번, 이·미용 봉사활동은 복지관 최용희 관장 및 서연화 팀원의 안내로 목포 미용인 노랑 병아리 팀 김애숙, 홍길자, 박귀월, 헤어디자이너가 참석하였다.

 

이날 전남 목포 더불어민주당 우기종 예비후보가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들려 봉사자 미용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목포 더불어민주당 우기종 예비후보는 신안출신으로 전남정무부지사를 퇴임한 뒤 2년동안 더불어 민주당 목포지역 위원장을 맡아왔다.
 
또한, 하당장애인종합복지관회원 정하년씨는 미용 봉사자들에게 피로회복제를 전달하였으며 복지관 회원 정연조시인은 고모의 도움으로 시집을 발간했다는 기쁜 소식도 전했다.
 
이번, 이·미용 봉사활동은 목포 미용인 노랑 병아리 팀 김애숙, 홍길자, 박귀월, 헤어디자이너가 참석하여 설맞이 봉사활동 일환으로 실시하였다.
 
목포 미용인 노랑 병아리 팀은 한 달에 한 번 목포시 하당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미용 봉사활동을 갖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