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장병기 기사입력  2020/03/18 [19:36]
정현복 광양시장, 21대 국회의원 선거 철저한 준비 당부
공직자의 정치적 중립과 공직기강 확립 강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정현복 광양시장, 21대 국회의원 선거 철저한 준비 당부 (사진=광양시)  © 장병기


[대한뉴스통신/장병기 기자] 광양시가 3월 18일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 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정현복 시장은 ▲코로나19 지역사회 방역 총력 추진 ▲제21대 국회의원 법정 선거업무 빈틈없는 추진 ▲공무원의 선거 중립과 공직기강 확립 ▲소규모 사업 조기 준공 ▲꽃동산 조성·관리 등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봄철은 건조한 날씨와 영농준비 등으로 산불이 발생할 가능성이 많음에 따라 산불 예방 활동에 철저를 기하고, 재정 신속집행(특히 소비 및 투자부분) 추진과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도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기 위해 주요 도로변과 공한지에 꽃길 꽃동산 조성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도록 요구했다.

 

이와 함께 “읍·면·동장은 일선 행정의 책임자로서 현장을 주의 깊게 살펴 주민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생생한 의견을 수렴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는 본청과 읍·면·동의 밀도 있는 협업 행정을 위해 읍·면·동장과 다양한 주제의 연석회의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