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0/03/20 [23:59]
목포시에 코로나19 위기극복 함께하는 마음 이어져
대양산단투자 5개 업체 1,000만원, 목포시 공무직노조 500만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에 코로나 19 위기극복 함께하는 마음 이어져   (사진= 목포시청 제공)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 및 위기 극복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성금 기탁에 동참하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대양산단에 입주한 5개 업체가 코로나19 위기극복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성금 1,000만원을 모아 기탁했다.
 
참여기업은 우앤장홀딩스(주)(대표 장동일, 우혁재), ㈜대양에프씨에너지(대표 강종연), (유)태염(대표 박명기), ㈜스타힐스에너지(대표 강종연), ㈜더존에너지(대표 전주호) 등으로 각 200만원씩 정성을 모았다.
 
대양산단 입주업체 관계자는“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작은 정성이지만,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기탁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목포시 공무직노동조합(위원장 고영준)에서도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500만원을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목포시에 기탁했다.
 
고영준 위원장은“지역민 모두가 힘을 합쳐 위기상황을 극복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며, 공무직 노동조합에서도 위기극복을 위해 일선행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