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귀월 기사입력  2020/04/01 [00:25]
민생당은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돕고
전남 발전, 민주정권 재창출의 씨앗이 되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지원 前대표(전남 목포, 민생당) 사진=박지원 페이스북     ©박귀월 기자

 

[대한뉴스통신/박귀월 기자] 존경하는 전남도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 여러분,
 
민생당의 창당 정신은 민주당과 건전하게 경쟁해 호남을 발전시키고 문재인 정부를 성공시켜 민주정권 재창출의 기반을 굳건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촛불혁명을 이어가는 길이고, 전남도민 여러분의 강력한 염원입니다.
 
호남에서 일당 독점이 아닌 건전한 경쟁 관계가 형성될 때 지방정부도 건강해지고 호남은 발전할 수 있습니다. 민생당은 창당 1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코로나19 추경 편성에도 앞장섰고 ‘추경의 추경’도 추진 중입니다.
 
오늘 우리는 전남도민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민생당이 앞장서 전남 발전에 매진하고 위기의 호남 정치를 복원하겠습니다.
특히 민생당은 코로나19로 고통받은 국민을 위해 철저한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민생당은 국민 긴급 재난기본소득 1인당 1백만원 지급을 실현하겠습니다.
중소상공인·자영업자 법인세·소득세, 부가가치세도 일시 유예, 감세하고, 간이과세한도를 상향하겠습니다. 중소상공인·자영업자 임대료를 보조금 형식으로 직접 지원하는 방안 등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전남도민 여러분,
아무리 춥고 배고파도 씨 종자는 남겨두어야 합니다.
민생당이 김대중정신, 5.18정신을 계승해 호남발전 진보정권재창출 씨앗이 되겠습니다.
 
간절히 호소드립니다. 민생당에게 힘을 주십시오.
반드시 승리해서 전남 발전, 민주정권 재창출로 보답하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뉴스통신
 
관련기사목록